HOME > 보도자료 > 보도자료
유압기중기경기도協, 박정규 신임회장 선출 조회수 : 235
작성자 : 관리자 등록일 : 2019-07-16
첨부파일 :

유압기중기경기도協, 박정규 신임회장 선출
“회원 참여 속에 각종 현안 해결 자신있다”

유압기중기경기도협회(이하 경기도협회) 신임회장에 박정규 크레인코리아 대표가 선출돼 경기도협회 발전을 위해 봉사한다.

경기도협회는 지난달 26일 수원 소재 아리엘 웨딩홀에서 제2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·취임식을 개최하고 결속을 다졌다.

이태열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협조해 준 회원과 임원들을 소개하고 고마움을 표하며 “여러분의 도움으로 경기도협회를 위해 짧지 않은 기간 동안 봉사할 수 있었다. 차기 회장 및 임원들도 회원을 위해 희생정신을 발휘해 열정을 갖고 일해 달라. 평회원으로 돌아가 경기도협회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돕겠다”고 밝혔다.

박정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▲회원 일감 보호 ▲기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▲관계 기관 및 단체와 협조해 소득세법 유예 ▲표준임대차계약서 작성 의무를 건설사에만 부여하도록 건의 ▲회원 사고 현장의 지원 ▲지역 간 경계 없애기 ▲회원 체불 해결 등의 사업계획을 밝혔다.

박 신임회장은 “강한 추진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유압기중기 경기도협회 스스로 산적한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며 “회원들의 동참과 지원이 있다면 충분히 약속한 바를 이룰 수 있을 것”이라고 강조했다.

이어 경기도협회는 새로운 집행부의 임원 임명장 수여 등의 순서를 진행하며 조직의 새 출발을 알렸다.

한편 정기총회에는 대한건설기계협회 경기도회 홍성호 회장, 한국유압기중기연합회 소장덕 회장과 신표종 명예회장 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해 축하했다.
대한건설기계신문

 
<저작권자 ⓒ 대한건설기계신문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입력시간 : 2019-05-31 오후 3:17:44, 최종수정 : 2019-05-31 오후 3:17:44